레이강의 일상

냉동 닭 안심 에어프라이어 치킨 만들기 & 단무지 타르타르 소스 본문

요리, 레시피

냉동 닭 안심 에어프라이어 치킨 만들기 & 단무지 타르타르 소스

naray 2022. 11. 2. 13:06
반응형

냉동실에 읽던 닭고기 안심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어떨까 하고
시도해 보았어요

1. 해동된 닭고기에 허브솔트, 후추, 올리브유를 넣고 버무려 줍니다
(냉장고에서 숙성도 하면 좋겠지만
시간 없는 관계로 그냥 했어요)


2. 이대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되는데
남편이 전분가루 묻히면 어떠냐 길래
반은 전분가루를 묻히기로 했어요
(결론은 X, 전분가루 그대로 남더라고요)


3. 에어프라이어로 190도 10분,
뒤집어서 10분 돌렸어요
10분 돌렸을 때 상태예요
전분은 그대로네요
뒤집어서 한 번 더 돌려줬습니다


잘 구워졌습니다
담백하면서 구운 닭고기 맛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엔 데리야끼 소스로 만들어 봐야겠어요


단무지 타르타르소스


그냥 먹어도 되겠지만 소스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 만들어 봤어요

1. 반달 단무지 3개를 잘게 썰었어요
(원래는 피클로 만든다네요)

2. 마요네즈와 설탕, 식초 1 작은 숟갈씩
넣어 섞어주면 끝입니다


닭고기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