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다이소 가루 도배풀 남은 것 보관했다 써봤어요 본문

상품후기

다이소 가루 도배풀 남은 것 보관했다 써봤어요

naray 2024. 3. 10. 16:01
반응형

다이소 가루 도배풀 써 보셨나요?


저는 안방의
두 면을 도배해 봤어요
그리고 그때 남은 풀을
버리기 아까워서
남겨뒀었거든요

그런데 최근
거실 커튼박스 벽지에
금이 가 있는 게
보이더라고요


잘 안 보이는 곳이라
그냥 둘까 하다가
남겨놓은 풀 써볼까 하고
꺼내봤어요


굳지도 않고
그대로 잘 있네요

남은 벽지에
발라서 붙여 봤어요


결과물입니다
대부분은 다 잘 붙었어요
근데 끝에다 좀 뜨네요
풀을 더 발라봤는데도
뜹니다
좀 안타까운 결과예요


사실 워낙 오래돼서
(1년 반정도 됐어요)
당연한 걸지도 모르지만요
그래도 끝 부분 말고는
잘 붙어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