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호기심에 사서 먹어 본 냉동 두리안 내돈내산 후기 냄새와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본문

상품후기

호기심에 사서 먹어 본 냉동 두리안 내돈내산 후기 냄새와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naray 2023. 12. 12. 14:25
반응형

요즘 과일 비싸서
냉동과일도 많이 사 먹고 있는데요
어느 날 보니까 두리안이
있더라고요
아직 먹어 본 적인 없어서
맛이 궁금했어요

그래서 한 번 사 봤습니다

450g 에 13800원
비싸네요


애플망고는 7000원 정도인데 말이죠


아무튼 두리안을 먹어 봤어요
살짝 녹여서 먹으라더라고요

작은 덩어리로 두개씩 포장되어
두 봉지가 들어 있어요


한 봉지 꺼내어 살짝 해동했어요
봉지를 어는 순간
확 냄새가 나네요
음식물 쓰레기 냄새같아요


10분 정도 두니까
어느정도 녹았어요
냄새가 좀 신경쓰였지만
한 입 베어 물어 봤어요

처음에는 살짝 단 맛이 나더라고요
근데 계속 먹으니까
양파와 마늘이 많이 들어간
불고기 양념 맛이 났어요


어떻게 과일에서 이런 맛이
날 수 있나 싶었어요
냉동이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맛있다고는 느껴지질 않네요
다음에 동남아 놀러가도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차라리 그 돈으로 망고나
잔뜩 먹어야 겠어요


이건 두리안 씨예요
엄청 크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