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고메 콤비네이션 냉동 피자 내돈내산 먹어 본 후기 본문

상품후기

고메 콤비네이션 냉동 피자 내돈내산 먹어 본 후기

naray 2023. 12. 7. 21:58
반응형

마트에서 쓱 지나가다
피자에 꽂혀 사 왔어요

냉동피자 사실
맛있는 거 많지 않아
살까 말까 하다가
그냥 한 번 사봤어요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냉동 상태


사이즈는 둘이 간식으로
먹을 만한 사이즈예요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가열했습니다


가위로 대충 잘랐어요
토핑이 고루 되어 있지 않네요



맛은요
먹을 만했어요
도우가 부드러운 빵 같았어요
엄청 쫀득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힘없는 빵은 아니었어요

치즈는 냉동 피자답지 않게
쭉쭉 잘 늘어났어요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어요
간식으로 딱이네요
다음에 또 사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