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천안아산역 옆 갤러리아 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본문

일상 & 운동이야기

천안아산역 옆 갤러리아 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naray 2022. 3. 28. 16:20
반응형

운동 겸 걸어서 천안아산역 옆에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보았어요

펜타포트에 있는 모다아울렛이나
cgv는 여러 번 가봤었거든요

천안아산역 근처는 힐스테이트나
한화포레나등의 홍보관이
자리 잡고 있는 걸로 봐서
아직 더 커질 것 같아요

암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봤어요

건물 밖 녹색 띠가 바로 눈에 들어와요

입구로 들어가면 1층 매장
가전, 의류, 잡화, 어린이 용품 등이 있고요

명품 매장도 살짝궁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지하 2층이에요
내려갈 땐 지하 2층
올라올 때 지하 1층을 들릴 수 있는 구조예요


지하 2층
텐트가 눈에 들어와요
요즘 캠핑 욕구가 샘솟는 때라
탐나는 물건들이 많더라고요🤭


커피, 음료, 쌀 등 모두 다 대용량
역시 창고형 매장 답죠


지하 1층으로 오면
신선식품과 식료품, 주류 등이 있어요


빵, 케이크 보면 눈을 못 뗍니다 😅


치킨, 닭강정, 초밥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 동안 이 앞에 서 있었어요

처음 가본 이마트 트레이더스
물건이 많아 우왕좌왕
다음엔 정하고 가야 할 것 같아요 😂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가봤어요

사실 딱히 살게 정해져 있지 않아서
대충 훑어보기만 했어요


요즘은 운동을 주로 하니까
아무래도 7층 아웃도어 층에
오래 머물게 되더라고요

나이키 매장이 진짜 크더라도요
그 외에도 언더아머, 데상트, 콜롬비아, k2, fila, puma, 블랙야크 등
웬만한 브랜드는 다 있었어요

8층 식당층도 휙 둘러봤어요
그중에 애슐리 퀸즈
가격이 평일 런치 17900원
평일 디너 25900원
주말, 공휴일 27900원
초등학생 12900원
미취학 아동 7900원

지금 치즈 파티 시즌이라네요
다음에 가려고 체크해 둡니다 😄

이렇게 걸어 다닌 거리가 9km
너무 힘들었어요 😅


아, 그리고 이건 가는 길에 있는
원형 육교예요
야경도 멋지다네요

천안 원형 육교


#천안가볼만한곳 #캘러리아백화점천안아산점
#이마트트레이더스천안아산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