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링크버즈와 함께 한 하루를 소개합니다 본문

상품후기

링크버즈와 함께 한 하루를 소개합니다

naray 2022. 5. 21. 09:00
반응형

소니 링크버즈 체험단 3주 차예요
링크버즈와 함께 한 하루를 공개합니다


링크버즈와 함께 한 하루


아침엔 러닝을 했고요


점심을 준비합니다
쪽갈비를 요리 중인데요 음악을 들으면서 하니까 좀 즐겁네요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면 환풍기 소리 때문에 잘 안 들리는데 이어폰으로 들으니 잘 들리고 좋아요
그리고 대화도 가능하니까 편하답니다


오후에는 중국어 공부를 했어요 아주 기초 단계입니다


링크버즈를 하고 중국어 공부하면서 느낀 점은 강의 내용은 명확하게 들리면서
따라 하는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이어폰을 하면 내 목소리가 잘 안 들릴 수 있지만 링크버즈는 내 목소리도 똑똑히 들리니까 내가 잘못한 발음을 수정할 수가 있어요

이젠 저녁 준비를 합니다 떡볶이를 해 먹었어요


저녁을 먹고 청소를 했어요 방마다 돌아다니면서 계속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좋고 초인종 소리나 아파트 방송 등도 들을 수 있어 편합니다


이렇게 링크버즈 덕분에 일상속 BGM을 확실하게 체험 한 하루를 소개해 봤어요



*본 콘텐츠는 링크 버즈 체험단 활동을 위해 소니코리아로부터 협찬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링크버즈 #벗지않는편안함 #갓생 #일상속BGM #아웃도어이어폰 #링크버즈체험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