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이마트 리치 콤비네이션 피자 내돈내산 후기 본문

상품후기

이마트 리치 콤비네이션 피자 내돈내산 후기

naray 2023. 10. 15. 13:49
반응형

운동하고 돌아오는 길에
피자 한 판 사 왔어요



오랜만에 먹는 이마트 피자
이름이 "리치 콤비네이션 피자"



무언가 많이 올려져 있죠

햄이 많은 게 마음에 드네요
거기다 오늘은 피클 서비스 날 👍

아이스커피랑 먹었어요




고기랑 버섯등이 좀 건조해 보여서
걱정했는데 괜찮았어요



짭조름하면서 맛있네요
빵도 부드럽고요
무엇보다 15980원에
크니까 너무 좋아요

둘이서 배불리 먹고도
2조각 남았어요

이따 배고플 때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