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막 구워진 바게트 빵이 먹고 싶다면 노브랜드 프렌치 롤 가성비 좋은 빵 본문

상품후기

막 구워진 바게트 빵이 먹고 싶다면 노브랜드 프렌치 롤 가성비 좋은 빵

naray 2023. 2. 22. 13:49
반응형

바게트 빵 좋아하는데
지금 막 구워진 따끈따끈한 바게트가 먹고 싶은데
직접 만들어 먹을 엄두는 안 나더라고요

그러다 발견한 냉동 프렌치 롤


대충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려나
하고 사 왔는데
알고 보니 냉동 기지였어요


그래서 익혀야 하는 상황
그래도 오븐은 없어도
에어 프라이어가 있으니
다행이었어요
에어 프라이어에 4개 넣고
180도에 7분 굽고
뒤집어서 7분 구웠어요


뒤에도 노릇노릇


오~ 맛있는 냄새 😊


겉에는 딱딱한데
반 갈라보니 안에는 부드러워요
맛은 짜거나 달진 않고 담백해요
그리고 씹을수록 고소해요



하나는 그냥 먹고
하나는 귤잼 발라 먹었어요
생크림 있으면 참 좋은데 없네요


베이커리 빵만큼은 아니어도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480g (11개)에 2980원
가성비 좋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