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굽네치킨 양념 히어로 먹어본 후기 본문

상품후기

굽네치킨 양념 히어로 먹어본 후기

naray 2022. 6. 5. 19:08
반응형

오늘 저녁으로 굽네치킨 양념 치킨 먹어봤어요
집 근처에 있는 매장에 가서
직접 주문하고 기다렸다 포장해서 왔어요

굽네치킨 천안 용곡점 외부예요
아담합니다
저 연기통으로 맛있는 냄새가 나요


가격표예요 피자도 있네요
굽네치킨 여러 번 먹어봤지만 피자는 아직 한 번도 못 먹어봤어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하나밖에 없는
아주 작은 곳이라 배달이나 포장을 해서 갖고 가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가게 한쪽에 포장용 상자가 쌓여있어요
치킨 기다리는 동안 배달하시는 분들이 끊임없이 왔다 가시네요


오븐이에요
아시다시피 굽네치킨은 치킨을 튀기지 않고 저 오븐에 굽는다지요
용곡점은 조리 우수 매장이라는 표창장도 있네요


25분 기다리니 치킨이 나왔어요
집에 가서 열어 봅니다
치킨이랑 콜라 하나


치킨무도 있고요 치킨무 새콤하고 맛있어요
아, 젓가락은 없습니다


드디어 만난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입니다


다리 고기 잘 익으라고 고기를 펴 놓았네요


먹어보니 양념이 아주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럽게 잘 익었어요
역시 구운 거라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이제까지 먹어본 굽네치킨 중에
제 입맛에는 이게 제일 맛있네요 😊

지금까지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 직접 사와 먹어 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