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에서 힐링타임 갖기 & 조개잡기 본문

일상 & 운동이야기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에서 힐링타임 갖기 & 조개잡기

naray 2022. 9. 20. 16:49
반응형

2주 정도 집 주변을 벗어나지 않고 있었더니 답답한 것 같아
외출을 했어요

바다를 검색해 보니
천안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이었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간식이랑
커피 챙겨서 갔습니다
집에서 1시간 10분 정도 걸리네요
만조시간이라 물이 가까운 곳까지 꽉 차있었어요


왜목마을의 심벌 조형물이에요


어디에서 쉴까 하다가 멀~리 산 밑에 그늘이 보여서 거기까지 걸어갔어요
위에 조형물 뒤로 보이는 산 밑으로
갔어요


사람도 없고 완전 프라이빗한 바다예요
캠핑의자 놓고 커피 한잔 마시며
쉬었어요


커피 마시고 바다 쪽으로 가보니
해초들과 굴, 조개껍질이 많이 있길래
자세히 보니 살아 있는 조개들도 있었어요
그래서 몇 개 주워왔답니다


물에 발도 살짝 담가보고
다시 그늘에서 의자에 앉아
바다 멍도 하고
기분 전환 확실히 했어요


한두 시간 정도 쉬다가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여기 왜목마을 해수욕장은
간조가 되면 갯벌이 드러난데요
그래서 갯벌체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장료가 5000원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오늘은 오후 5시나 돼야
간조라고 하네요
만약 갯벌 체험하실 거면
물때 참고하시고 가세요
http://www.waemok.org/tip_tide.php

왜목마을물때표 :: 왜목마을

www.waemok.org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