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운동이야기

영하 날씨이지만 눈길 달리기

naray 2022. 12. 14. 14:54
반응형

오늘의 러닝 일기
12월 14일 수요일

어젯밤 눈이 많이 좀 왔어요
거기다 영하 날씨
역시 눈이 길에 눈이 그대로네요
그래도 맑은 날씨
나가서 살짝 달리고 왔어요


옷도 단단히 입고
목도리도 하고
털 모자도 쓰고
장갑 끼고
마스크 했더니
하나도 안 추워요
오히려 달리니
금방 더워지더라고요


길은 언 곳도 있고
샤베트 상태가 된 곳도 있는데
이런 곳은 확실히 미끄럽더라고요
안 미끄러지는 러닝화
신었어도 미끄러질까 봐
조심조심 달렸어요


천안천도 눈 그대로네요
그래도 산책 나온 분들이
몇 분 계셨어요


춥고 눈이 있어도
해가 좋고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기분 좋게 달릴 수 있었어요

오늘 처음 입어 본
아디다스 베이직 윈드브레이커
두 겹으로 되어 있는데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좋네요
티 하나 입고 입었는데
춥지 않았어요


또 눈이 온다네요
모두들 조심하세요

#눈길달리기 #러닝 #러닝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