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운동이야기

워드 작업 위해 청수 도서관까지 러닝 5km

naray 2022. 11. 14. 14:28
반응형

도서관 갈 일이 생겼어요
우리 집은 한글과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마이크로 워드 파일로 글을 작성해야 해서
도서관에서 하기로 했어요

오늘 월요일
보통 도서관이 월요일 휴무인 경우가 많아
검색을 해 봤어요
근데 여기서 실수를 했어요 😅
도서관을 잘못 검색한 거죠
신방 도서관을 청수 도서관으로 착각

오늘 열었구나 하고
신방 도서관으로 열심히 달려갔는데
신방 도서관은 2,4 주 월요일 휴무
어쩔 수 없이 청수 도서관으로 달려갔어요
청수 도서관은 1,3주 월요일 휴무

처음 가보는 곳이라 지도 켜고 달렸어요

천안 청수 도서관

새로 지은 듯 깔끔해요
층별 안내도예요


중앙 나무 계단이 예쁘네요
앉아서 책 보며 놀고 싶더라고요


1층 로비와 이야기방, 어린이 자료실들이 있어 아이들과 책 보기 좋아 보였어요


2층은 스터디룸, 영어자료실, vr 룸 등이 있어요


3층은 종합 자료실과 스터디룸 그리고 디지털 실이 있습니다


전 여기 디지털 실에서 컴퓨터를 이용했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예약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천안 도서관 아이디 하나 만들면
천안에 있는 모든 도서관에서 사용할 수 있죠

생각보다 워드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렸어요
남편이 걱정되었는지 차로 마중 와 줬네요
덕분에 집에 올 때는 편안하게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