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운동이야기

서울 페스타 전기차 경주대회 서울 E 프릭스와 콘서트 직관 후기 (스트레이 키즈, 지코, 씨엘, 조수미)

naray 2022. 8. 15. 10:08
반응형

어제 손기정 기념관을 갔다가
잠실 종합운동장과 그 일대에서
펼쳐진 전기차 경주대회 서울 E-PRIX를
다녀왔습니다

워낙 입장권이 비싸서 제 돈으로 갈
엄두는 안 나는 대회였는데요
이마트가 진행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입장권을 획득했습니다
그것도 무려 50만 원 하는 VIP, 로열 핑크석
두 장을 요 (통 큰 이벤트)


대회는 한 시간 정도 했는데요
전기차로 큰 소리는 나지 않지만
그래도 씽~ 지나가는 모습은 멋졌어요
거기에 사람들의 환호성과 박수가
곁들여 지곤 했답니다

서울 E-PRIX


이번 경기는 2021년부터 2년에 걸친
경기의 대망의 피날레였어요
그래서 월드 챔피언이 나온 날이지요
어디가 1등 했냐면요 그 그 그 브랜드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였답니다


경기가 끝나고 콘서트도 있었어요
갑자기 비가 와서 걱정스러웠지만
재밌게 잘 진행되었습니다

첫 무대는 스트레이 키즈
최고였어요 멋졌어요 👍
외국에서 보러 올 만했어요
(사실 아무리 그래도 30분 공연 보려고
오시는 건 대단하지만요)


무대가 멀어서 아쉬웠어요
그다음엔 지코, 씨엘 (CL), 조수미 소프라노


다들 멋진 무대를 보여 주셨어요
배터리가 부족해 많이 못 찍었어요
거기다 어두워지니까 반사만 되고
잘 안 찍히네요 ㅎㅎ

먹을거리는 다 푸드 트럭이었어요


오랜만에 즐겨서 더 좋았던
서울 페스타 포뮬러 e와
콘서트 직관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