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우동도 넣어 먹는 곱창전골과 볶음밥 집에서도 식당처럼 청정원 밀키트 본문

상품후기

우동도 넣어 먹는 곱창전골과 볶음밥 집에서도 식당처럼 청정원 밀키트

naray 2023. 7. 9. 20:19
반응형

곱창전골 집에서도 맛있게



청정원 밀키트 구입했어요
곱창전골과 볶음밥



조리방법도 자세히 적혀 있어요


내용물
양념곱창, 곱창전골 소스,
수타식 우동, 야채 볶음밥


먼저 양념 곱창과 곱창전골 소스를
웍에 넣고 양파도 반 개 넣었어요


그리고 물을 한 컵 좀 안 되게 (150ml)
넣고 중불로 끓이면서 풀어 줬어요


펄펄 끓으면 우동 사리를 넣어요


우동까지 풀어주면 이젠 먹어야겠죠


국물맛이 매콤하면서 맛있네요
곱창도 심한 냄새나지 않고
우동사리까지 있어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큰 파와 야채도 들어 있어 좋네요
그리고 양파 넣은 건 잘한 것 같아요

다 먹고 나서 볶음밥 재료를 넣고
볶음밥도 해 먹었어요


볶음밥 너무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귀찮아서 다른 걸 더 넣진 않았는데
김이랑 넣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이상은 청정원 곱창전골과 볶음밥
밀키트로 맛있는 저녁 먹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