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고깃집 양파절임 그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기게 해준 청정원 (저녁은 돼지고기 뒷다리 구이) 본문

상품후기

고깃집 양파절임 그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기게 해준 청정원 (저녁은 돼지고기 뒷다리 구이)

naray 2022. 11. 3. 19:23
반응형

저녁에 돼지고기 구워 먹었어요
상추쌈으로요
거기에 양파절임 곁들이면 좋겠더라고요

청정원 고깃집 양파절임 소스


원재료명과 영양정보예요


맛을 보니까 짭짤하면서 달콤하면서 새콤하네요
그럼 이제 양파절임 만들어 볼게요
양파를 채 썰고 파랑 청양고추 조금 넣고
소스를 부으면 완성이죠


쌈장도 만들었지요
고추장, 된장, 매실청, 참기름 넣어 만들었어요
고기는 돼지고기 뒷다리예요
가장 저렴하면서
가장 기름기가 적기 때문에
전 주로 뒷다리 고기를 먹어요


뒷다리는 좀 퍽퍽하지요
근데 양파절임이랑 먹으니까
퍽퍽함도 덜하고 먹기 편하더라고요
맛도 있고요



청정원 고깃집 양파절임
진짜 딱 고깃집에서 먹던 그 맛이었어요진짜 깨끗하게 다 먹어치웠네요 😆


여러분도 맛있는 저녁 드셨나요?


*청정원 푸드 에디터할 때 받은 소스예요 그래도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