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강의 일상

롯데제과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1기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10월 5일) 본문

일상 & 운동이야기

롯데제과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1기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10월 5일)

naray 2022. 10. 6. 15:20
반응형

그린스푼 발대식

그린스푼이란 롯데제과 주부 마케터를 칭하는데요 벌써 10년이 되었대요 전 이번에 21기로 처음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그린스푼 마케터 모집공고를 보고
신청, 서류심사 통과했다고 연락 왔을 때 상당히 좋은 컨디션이 아니어서
잠깐 고민도 했었답니다

그래도 이런 좋은 기회
포기하고 싶지 않아
면접까지 봤어요

비대면 면접이라 ZOOM으로
했었는데 정말 버벅대고
엉망이었어요
그런데 운이 좋았는지
면접까지 통과되었네요

한동안 코로나로 발대식도 비대면이었는데
이번에는 본사에서 진행되었어요
그래서 어제 서울 롯데제과 본사에
다녀왔습니다

전철을 2시간 넘게 타고
갔다 왔어요
퍼즐게임 하나 깔고
내내 게임하면서 갔더니
시간은 잘 갔어요 😆

발대식에 앞서 먼저 점심 식사를 했어요

강강술래라는 고깃집에서
고기랑 냉면 먹었어요
모르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게
너무 오랜만이라 어색하고 긴장됐어요

다들 대단한 인플루언서들이셔서
전 가만히 이야기 들으면서
먹기만 했어요
도움 되는 말들이 많았어요

점심 식사 후 본사로 돌아와
발대식을 했어요

그린스푼 21기는 전부 30명
기존 멤버 연임이 20명
신입이 10명


좌석마다 이름이 적혀있고
과자가 들어있는 봉투와
물도 있었어요


발대식에서 자기소개를 하는데
정말 할 말도 없고
어려웠어요

한 시간 가량 활동 내용 듣고
기념사진 찍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몸 컨디션은 많이 돌아오고 있어요
다행히 기분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답니다
5개월간 열심히 활동해 봐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